-
고지혈증의 원인과 예방은?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8:16
>
고지혈증의 원인과 예방 건강 진단은 고지혈증의 증상이 없을 정도로 고지혈증은 이제 누구나 깨끗하지 않은 증상입니다.그래서인지 고지혈증에 대한 경계심이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눈에 띄는 증상이 없어서 더욱 그런가요?그러나 고지혈증은 오래 지체하면 심혈관 질환이 나쁘지 않고, 뇌혈관 질환 등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고지혈증에 대해 많은 분들이 정확하게는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고지혈증의 원인을 조사하고 예방하는 노하우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지혈증의 원인은? 아무런 증상이 없는 고지혈증은 어떤 문제입니까.이상 지질 혈증은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이 정상보다 거의 매일 나오는 상태를 일으킨다고 합니다.지방 중 하나인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은 체내에서 합성되거나 음식을 통해 흡수된다고 합니다.고지혈증은 지방이 다량 함유된 음식을 많이 먹거나 체내 지질대사에 이상이 생겼을 때 발생할 것이다.
>
역시 노화에 따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상승하는 연령적 요인도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는 폐경기를 맞이하여 과인사 콜레스테롤 수치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따라서 운동 부족이 과인생에서 고지혈증이 되기도 하지만, 이와는 관계없이 유전으로 과인타과의 인기도 있다고 합니다.
>
고지혈증은 동맥 경화의 주된 원인이므로 증상이 없어도 평소 관리로 해주십시오.고지혈증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조기 진단이 필수라고 해요. 진단은 간단한 혈액 검사로 가능하기 때문에 증세가 없어도 45세 이상 남성, 55세 이상 여성 흡연자,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 고혈압, 당뇨 화자, 심혈관 질환의 대가족력이 있는 경우 검사를 하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술이 나쁘지 않고 과자 사탕, 단 음료 등에는 혈액 속의 중성 지방을 늘리는 것 같아요. 중성 지방이 많다면 술을 끊고 당의 비싼 간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식이 섬유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흰 식사보다는 잡곡 식사, 신선한 야채와 과일은 주스로 먹는 것보다 날로 먹는 것이 영양적으로 좋다고 할 것이다.역시 1개 표고 버섯에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저하시키는 효과가 있고 멀린 티 수맥이 아니기 때문에 새 성분은 화창하가 굳어진 혈전 현상에 대항하는 모양 혈전 작용이 탁월하게 작용하고 있으므로 고지혈증에 좋습니다.
>
유산소 스포 츄우에서 대표적으로 걷기, 조깅, 수영, 자전거 타기 등 근육을 사용하는 스포츄울 매번 30분 이상 한 쥬쵸쯔에 3번 이상 꾸준히 할 좋아합니다.
>
불포화지방산은 피를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고지혈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청색 생선, 올리브유, 견과류 등을 섭취하면 좋고, 견과류는 하루 1주먹 안에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포화 지방산이 많이 든 식품은 주 2회 정도로 제한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삼겹살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닭뼈, 계란 모두 콜레스테롤이 많은 식품은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광명, 피부 관리 루아르 에스테상 후 및 문의하지만 899-2760/0하나 0-7개 24-5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