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K] 자율주행차의 미래를 감정하고 있는 법률 위원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0:47

    >


    영국은 사람 운전자 없이도 승객을 태우고 다닐 수 있는 자율주행차에 한발 다가섰습니다.​ 이번 자문 consultation)은 영국 정부의 Centre for Connected and Autonomous Vehicles가 의뢰한 3년 프로젝트의 하나부이다. 잉글랜드와 웨하나즈(England and Wales)의 법률위원회와 스코틀랜드 Sottish 법률위원회는 영국 도로에서의 자율주행차 도입을 준비하기 위해 운전에 관한 법률을 점검하고 있습니다.이번 2번째의 자문 보고서는 완전히 자동화된 이동이 비어 있는 상태 또는 승객만 있는 경우와 운전수가 나쁘지 않는 본집이 없는 논란에서 이동할 수 있는 차량에서 어떻게 대중에게 제공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고도로 자동화된 도로 승객 서비스(Highly Automated Road Passenger Services, HARPS)라고 부릅니다.자율주행 승객전용차의 장점과 과제 승객만 탈 수 있는 자율주행차의 도입은 자동차의 소유 필요성을 줄임으로써 상당한 사회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은 향후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사람들이 자율주행차를 공유하여 기존 대중교통 사용시 정체감소 및 향상된 안전센서, 데이터공유, 안전한 운전행동 및 인간보다 빠른 반응시각으로 영국 도로에서 사망하는 사람의 수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령자 및 어린이 동반의 액세스 향상; HARPS는 현재의 대안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액세스 할 수 있다. 이는 노인이나 어린이, 저소득층 사람들을 더 많이 이동시킬 수 있다.현재 주차에 사용되고 있는 공간을 재활용할 수 있는 감소한 주차공간(예: 사이클 도로의 경우) 한편 효과적인 규제가 없는 경우, 이들 차량의 도입에 의해 발생하는 잠재적 과제가 있습니다. 여기엔 이후가 포함됩니다.자율주행차가 이 이야기가 아닌 기상귀추 또는 알 수 없는 장어린수(예: 나쁘지 않은 장어잎이 나쁘지 않아 비닐봉지 포함)를 만났을 때 차가 멈추면 교통이 마비되고, 예를 들어 운전자를 차에 태우거나 괜찮은 문에서 내리는 등 운전자를 돕는 사람의 접근성이 감소하며, 개인용 자동차 사용이 줄어들기 전에 많은 자율주행차가 도입되면 혼잡이 늘어난다. HARPS 드라이브가 없는 상태에서 사용 대기 중인 경우 사건이 복잡해집니다.자율주행차는 영국의 이동에 혁명을 하나로 만드는 실현성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법적 프레임워크 확립은 사회적 편익 실현성을 높이고 승객만 태우는 자율주행차 도입으로 인한 잠재적 단점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즉시 당하지만, 법률위원회가 HARPS는 안전하고 접근 가능하며, 지방 및 중앙정부가 정한 광범위한 운송목표를 충족시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규제체제를 제안한 이유이다.법률위원회 자문보고서는 하나련의 질문을 통해 HARPS를 규제하는 데 필요한 변경 유형을 점검한다. 여기에 이후가 포함됩니다.·HARPS가 새로운 1개의 오퍼레이터 라이선싱 행정부 시스템의 적용을 받아야 하나.그러면, HARPS 운영자에게 어느 의무를 부과해야 하는가. 예를 들면, 우리는 보수, 원격 감독 및 사건 보고와 관련한 의무를 고려한다.승객 전용차량이 개인 소유일 경우 이 의무는 누구에게 부과해야 하는가.·HARPS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어떻게 보장할 수 있는지 혼잡과 순항을 통제하기 위해서 어느 규제 도구를 사용하면 좋은가.·HARPS를 대중교통 의결은 어떻게 통합해야 하는가?


    >


    Nicholas Paintes QC, 영국 및 웨처스 법률위원회 집행위원은 다음과 같이 예측했다.자율주행차는 안전성과 효율성,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대중교통을 혁신시킬 잠재력을 갖고 있다."우리의 자문에 대한 답변은 우리의 제안된 규제체계가 자율주행차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며,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응답하기를 희망한다." Caroline S Drummond, 스코틀랜드 법률위원회 집행위원은 다음과 같이 예고했다.우리의 목표는 이런 새로운 자율주행차가 안전하고 지방과 중앙행정부가 정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자율주행차는 현재 운전할 수 없지만 자신이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특히 큰 차이를 줄 수 있다. 장애인과 노년층의 관점을 층간소음부터 고려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들 목표를 달성하고 사회 전체에 이익을 주기 위해 그러한 서비스를 어떻게 규제해야 하는지에 대해 폭넓은 이해관계자의 소견을 정리한다. "George Freeman, 미래교통을 위한 장관은 다음과 같이 예상했다.운송과 이동기술의 조용한 혁명의 정점에 있다. 자동화된 차량용 내비게이션과 디지털 제어 기술은 교통 관리 방식을 바꾸고 도로 안전을 개선하고 정체와 오염을 줄이고 이동에 사건을 가진 사람들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영국은 이 기술의 세계적 선두 주자로 행정부는 이 기술이 가장 안전한 비결에 한국의 도로에 도입할 수 있도록 산업 연구와 점검을 지원하기 때문에 2억 5천만파운드가 넘는 돈을 투자하고 있다.""우리는 제대로 규제 기준을 고치다 처음을 주도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Mobility의 미래에 대한 대대적인 규제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신 세계 최초의 자율주행차 안전계획인 CAVPASS를 만드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착수하였으며, 이 기술에 대한 법률 및 규제요건을 연구하기 위해 법률위원회에 의뢰하였다.그는 법률위원회가 자율주행에 대한 두 번째 자문을 환영한다고 예고했다.끼어들기제가 전하는 자율주행차의 정부 정보 중 미국 중국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정부는 영국이 아닐까. 20최초 5년 CCAV를 발족시키면서 자율 주행 차에 관련된 모든 것을 통합하고 미래 교통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정부 이다니다. 그런 성과로 최근 런던의 복잡한 도심에서 실제 자율주행차 운행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러한 테스트 후 2020년 6월 robotaxi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단순히 자신의 작은 기업에서 추진하는 것이 아니라 영국 내에 있는 자율주행차를 개발 및 관련 산업과 관련된 작은 기업의 연합인 Driven에 의해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산업계에 있어서의 계속적인 개발과 함께 행정부 레벨에서의 지원도 착실하게 계속 되고 있다고 하는 점에서, 영국의 자율주행차에 대한 흥미는 매우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 뉴스는 이미 정부별 자율주행차 정책을 정리한 Special Edition이 소개한 내용입니다. 20최초 8년부터 3년의 기안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 이다니다. 제가 계속 예기해 두지만, 자율주행차는 단순히 기술개발이 우선이 아닙니다. 이를 운영할 수 있는 법적 증거를 마련하는 작업도 확실히 필요한 기술입니다. 물론 기술적으로 발전은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기술로 인해 변하는 사회현상에 따라서 법적인 증거가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는 이미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동차에서 제어주체를 변경하는 기술입니다. 현재의 사람이 주체인 자동차의 법적 증거를 가지고 있어서는, 현재의 도로에서 움직이는 것은 무리가 매우 많습니다.그런 이유로 많은 정부들은 자율주행차 개발과 동시에 법적인 증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과 동시에, 도로상에서 자율주행차의 존재를 실현하기 위해서 법률 제정을 위한 연구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우리 자신도 예외는 아닙니다. 현재까지 대부분의 자율주행차는 예외사항에 따라 운영이 가결되어 왔습니다. 국회에서도 올해 4월 자율 주행 차 상용화를 위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으로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위한 기본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를 위한 기초법으로 의견을 하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율주행차를 현실 세계에 포함시키기 위해서는 기존 자동차와 다른 구조를 가진 자율주행차의 특성이 적용된 법안이 필요할 것입니다. 영국의 경우는, 고란 완전 자율주행을 위해서 장기 계획을 통해서 법적인 부분에 대한 논의가 깊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레벨을 넘은 실제 자율주행차가 운행되는 증거가 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뉴스는 자율주행 사건의 법적 증거를 위한 자문 단계를 위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보고서를 통해서 법안 만들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최종 단계는 법안 발의를 위한 최종 보고서입니다. 아직 첫 해 정도 남았어요.​ 우리도 첫 0월 첫 5최초로 '미래 차 산업의 신속한 전환을 위한 3대 전략'을 행정부에서 발표했다. 친환경차와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기술과 인프라 구축을 위한 속도를 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입장에서 보면 가장 눈에 띄는 뉴스는 Level 4수준의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을 목표로 바꿨다는 이다니다. 기존의 Level 3수준의 기술보다는 고도의 자율 주행 기술(High Automation)으로 사람들에게 Driverless자동차를 소개하고 사업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이다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Waymo의 자율주행차 개발방향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개발범위를한번에넓게설정했다는뜻입니다. 작은 기업이 어느 수준까지 가까워질지는 모르겠지만 계획은 속도를 많이 높여 보입니다.이렇게빠른추진을위해서법적인기반은자율주행차법이라는것을이야기하고있어요. 그리고 관련된 제도적 기반은 2024년까지 마련하고자 합니다. 물론 대통령영이 참석한 행사도 중요하고,미래의 비전을 보여주는 것도 좋지만,정책의 지속적 추진은 작은 기업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발표는 정권이 끝난 뒤에 시행되는 것도 많고, 조금 먼 미래에 대한 계획이 많습니다. 당연하죠. 자율주행 기술의 개발과 기반 조성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아주 최근에도 느린 귀추에서 속도를 내겠다고 이번 전략을 발표했으니까요. 이런 정책은 지속성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후 정권에서도 계속될지는 사건이다. 정권이 바뀌고 관련부처 담당자가 바뀌어도 정책이 계속 이어지는 것은 자신의 정체성이 뚜렷할 때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영국의 CCAV는 그런 점에서 뚜렷한 정체성과 정책을 개발하고 통합할 수 있는 좋은 정부기관이지 않을까. 단기적인 모다 차원의 협의체보다는 주무부처가 존재한다면 미래의 교통환경이나 자율주행차 기술을 위한 첫 관성은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이번에 발표한 2nd Consultation의 자료 이다니다. 참고바랍니다


    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 (이미하나,메시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다 소음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