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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러진 발목이 자율 주행의 잠재력을 일깨워 주었다?! 좋구만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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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더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시각과 노하우에 관한 사항이다. 우리가 모두 하나가 된다면 더 빨리 갈 것이고, 다른 사람도 그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독점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한 업계에서도, 많은 작은 기업이 솔루션 경쟁에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인텔이 2017년 스토리까지 약 40대의 자율 주행 차량을 BMW와 모빌 아이(Mobileye)과 계약한 것은 협업이 어떻게 결과를 가속화할지 나타내는 좋은 예이다. HERE의 돈 샌디(Audi), 다이다라(Daimler), BMW간의 공동 소유권은 인텔의 지식 공유가 어떻게 발전해 가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시범단계를 거쳐 주류에 자신감을 갖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핵심적인 자주에 대한 합의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모든 자율주행차가 수집한 정보를 활용해 모든 OEM 또는 공급업체가 자체 데이터를 기록하고 추적해 자체 운전 모델을 만들지 않아도 되는 이른바 방식이 필요하다. 밖에있는모든자율차가같은장소에접속해서기록하면안됩니다. 어느정도의기본코드와데이터를공유하면자동차가이정보를쉽게공유하고어떻게?라는질문에대답을할수있게됩니다.우리가 '언제'와 '어떻게'를 말할 때 자율주행차가 한 단계 위인 대화를 빨리 받아들여서 놀랐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공상과학 주제였던 스마트 모빌리티, 스마트 도시, 스마트 홈 및 고령화 시민 등이 이제는 큰 트렌드 토론 주제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자동차 운전자, 공급자, 기술회사, 소프트웨어 공급회사 등이 자동차 운전에서 제 역할을 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거대한 자율주행 생태계가 밤사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요즘 업계는 쉬지 않고 시각을 보내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가 제 부러진 발목에 닿을 만큼 도착하지 않았지만 현재 급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 몇개월 만에 몇년 동안의 진전을 이뤘고, 협력과 훙히화에 심히 가속화되는 2017년을 보내는 것이다. 저는 21세기의 이동성을 제 바루면는 팀의 중간에 있는 흥분합니다. 어떤 새로 승차하는 신세계가 탄생할지 기대됩니다.